[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삼성전기가 터치센서와 전자기 노이즈제거용 수동소자(EMC) 및 전자가격표시기(ESL) 등 신규 사업에서 수년 내 조 단위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권영노 삼성전기 경영기획실장 전무는 28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대강당에서 열린 실적설명회에서 "올해 스마트폰 시장 성장 둔화 등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기 위해 EMC와 터치센서 등 신규 사업 매출을 수년 내 조 단위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 전무는 "ESL의 경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초기 시장을 선점하고 터치센서와 대형 디스플레이, 플렉서블(휘어지는) 디바이스 등 신규 시장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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