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비자대상]굽네치킨, 웰빙식품 대표 주자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프랜차이즈부문상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지엔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굽네치킨은 오븐 치킨을 선도적으로 선보이며 건강한 음식문화를 이끄는 대표 주자다.


겉은 바삭한 프라이드 치킨의 맛과 기름은 빠지고 속은 부드러운 숯불구이 치킨 맛의 장점만을 모아 오븐구이 치킨을 탄생시켰다. 굽네치킨은 조리 시 단 한 방울의 기름도 사용하지 않아 트랜스지방이 적으며 오븐에서 굽기 때문에 기름이 빠져 겉은 바삭하고 육즙은 살아 있어 치킨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치킨에 천연양념 이외에 어떠한 첨가물도 없어 웰빙 식품으로 손색이 없다.


굽네치킨은 치킨의 맛뿐 아니라 유통, 가맹 시스템 등에 있어서도 업계에서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 활동들을 앞장서 시행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우선 다른 치킨업체와 다르게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원료육으로 자체 수급하고 있어 치킨 공급이 안정화돼 있다.


가맹점 개점시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가맹비 등을 따로 받지 않는 것도 굽네치킨만의 특징이다. 또 가맹점 개점 초기 일정 기간 수퍼바이저가 매장에 상주하며 기본적인 매장운영은 물론 홍보요령, 고객응대방법, 직원관리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가맹점의 현장교육, 공장교육 등도 운영 중이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