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로즈바나나'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뉴얼된 로즈바나나는 외부 충격에 민감한 바나나 특성을 고려, 포장에 공을 들였다.

종이 상자와 함께 안쪽에 비닐재와 스티로폼 망으로 제품을 삼중 포장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단 1%의 바나나에게만 허락된 귀한 맛'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크리미한 식감, 항산화작용으로 건강유지를 돕는 토코페롤 등 맛과 효능에 대한 설명도 담았다.


로즈바나나는 강남 주부들 사이에 '1% 바나나'로 불린다. 소량 수입되는 만큼 희소성이 높기 때문이다.


로즈바나나는 신세계 SSG, 신세계백화점, 롯데 백화점,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GS슈퍼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