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그린알로에, 광주시에 이웃돕기 1억2000만원 기부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주)그린알로에, 광주시에 이웃돕기 1억2000만원 기부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은 21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주)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에게 이웃돕기성금 1억2000만원을 전달받았다.(왼쪽부터 최연주 광주광역시 복지건강국장, 소정미 (주)그린알로에 상무, 송은 이사, 정광숙 대표, 강운태 광주광역시장, 김재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주순화 상무, 한성자 상무, 김상균 공동모금회 사무처장)
AD


" 사회복지시설·근로자대기소 등 지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광역시(시장 강운태)는 21일 (주)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새해를 맞아 근로자대기소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2000여 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그린알로에가 전달한 건강기능식품 304세트와 성금 2000만원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광주지역 사회복지시설과 근로자대기소에 컵라면과 취약계층 설 명절식품으로 지원된다.

(주)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는 “광주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서 새해를 맞아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고 싶다”며 “어려운 이웃들은 건강을 챙기기 어려워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지원했다”고 말했다.


성금·성품을 기탁한 ㈜그린알로에는 지난 2010년 설립된 알로에 전문회사로 해마다 건강기능식품과 성금 등을 지원하는 등 2011년부터 현재까지 4억7600만원을 기부하며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