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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 이탈리아 신발브랜드 페슈라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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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 이탈리아 신발브랜드 페슈라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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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신원이 1월부터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인 페슈라(FESSURA)를 전개한다.


페슈라는 199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드레아 베치올라(Andrea Vecchiola)가 론칭한 브랜드다. 페슈라의 대표 제품인 '머미 슈즈(Mummy Shoes)'는 일명 '붕대신발'로, 운동화 형태의 틀에 신축성 있는 끈을 말아서 신는 신발이다.

페슈라는 어라운드 더 코너(가로수길, 홍대점), 에이랜드(명동, 홍대 이태원), 레스모아(강남, 명동 중앙점) 등 총 33개 편집숍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운영된다. 가격은 10만원대다.


신원은 기존 편집샵과 온라인 쇼핑몰은 그대로 전개하며, 기존 페슈라 매장외 위치한 신원의 전국 매장을 통해 숍인숍 개념으로 유통망을 확장시킨다는 방침이다.


또한 신원은 페슈라의 국내 유통 전개권과 함께 향후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 유통망을 전개할 계획으로 2015년 하반기에는 중국 사업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신원은 페슈라의 올해 매출목표를 100억원으로 잡았다. 2020년까지는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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