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노비스, 맞춤형 실속 '설 선물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세노비스, 맞춤형 실속 '설 선물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브랜드 세노비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연령별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노비스 설 선물세트는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과 잦은 야근, 회식 등으로 만성피로와 스트레스, 영양불균형에 시달리는 2539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 건강세트로 구성했다.

오는 31일까지 신세계 및 롯데백화점과 세노비스 공식 쇼핑몰(www.cenovismall.co.kr)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는 50세 이후부터 더 필요한 영양소와 덜 필요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재설계한 '트리플러스50+ 세트'가 대표적이다. 기초 영양 및 노화에 맞서는 항산화, 뼈, 혈행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10종, 미네랄 6종에 오메가-3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부모님의 종합 건강을 챙겨 드리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추운 날씨에 허리, 무릎 등의 관절이 불편하신 부모님에게는 관절의 통증, 뻣뻣함을 개선하는 것이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된 들장미 열매 로즈힙 분말로 만든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가 좋다.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에서 인정한 유기농 로즈힙만을 사용해 몸에 순하고, 맛있는 복숭아 맛의 파우더가 개별 스틱에 담겨 있어 평소 가방에 휴대하며 섭취하기 좋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존보다 영양소를 강화한 세노비스 대표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 세트'는 바쁜 일상에 지친 남녀 직장인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멀티비타민, 미네랄에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꽉 채워 담은 것은 물론 활력증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을 3배 강화하는 등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강화한 3-in-1 영양 솔루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총 20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남녀에게 필요한 기초 영양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커플세트'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는 방사능에 대한 걱정으로 생선 섭취가 부족한 요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선물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