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리아더커드,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코리아더커드,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리아더커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신선한 오리고기 제품으로 구성된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는 사전 주문 받은 수량만큼 생산해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는 오더메이드(Ordermade) 방식으로 판매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에 대량 생산해 제품의 신선도를 떨어트리거나 물량 밀어내기의 선물세트가 아닌, 맞춤생산과 직배송 방식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장 신선한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는 제품 구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된다. 다향오리 스페셜 세트 2종은 1등급 무항생제 원료육을 사용한 훈제슬라이스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다. 다향오리 스페셜 세트는 이마트 성수, 은평, 용산점을 비롯한 53개 이마트 매장을 통해서만 특별 한정 판매된다.

프리미엄 덕 세트 2종은 훈제슬라이스를 비롯해 신제품 오백선 후랑크 등으로 구성, 가까운 일반 유통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백선 후랑크는 오리고기를 100% 원료육으로 활용해 재료부터 차별화한 프리미엄 건강 소시지로, 프리미엄 덕 세트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박은희 코리아더커드 기획실 상무는 "올해 설 명절에는 다향오리 선물세트로 건강과 정성을 동시에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