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드로버 ‘넛잡’, 미국 NBC 투데이쇼에서 패밀리 무비로 호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레드로버 ‘넛잡’, 미국 NBC 투데이쇼에서 패밀리 무비로 호평 미국 NBC투데이쇼에 참석한 영화 평론가들이 레드로버의 넛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레드로버가 제작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넛잡'이 미국 지상파 TV 간판뉴스인 NBC 아침뉴스 '투데이쇼'(Today Show)에 소개돼 영화 평론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지난 3일(현지시각) NBC 투데이쇼의 'Reel Moms' 코너에 출연한 세 명의 영화 평론가 및 패널들은 '넛잡'에 대해 '아주 괜찮은 애니메이션'이라는 평을 내렸다.


특히 패널 중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예매 사이트인 판당고(Pandango)의 저명한 영화평론가인 타라 맥나마라는 '넛잡'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패밀리 무비'라고 소개해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관심을 끌었다.


전 세계 120개국 선판매 쾌거, 북미 전역에서 3500여 개관 개봉 확정, 월드스타 '싸이'의 등장으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이슈가 되고 있는 '넛잡'은 도시로 나온 다람쥐 친구들이 은행을 털려는 갱들과 벌이는 땅콩털이 대작전을 유쾌하게 담아낸 3D 애니메이션으로 1월 17일 미국 개봉을 시작으로 한국에는 설 연휴인 1월 29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넛잡을 비롯해 다이노소어 어드벤쳐 3D(Walking with Dinosaurs 3D), 저스틴비버의 빌리브(Believe), 더 웨이, 웨이 백(The Way, Way Back) 등의 다양한 가족단위의 영화가 소개됐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