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계사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4년 갑오년 새해에 새로운 소망과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여성들이라면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로 인해 다이어트를 계획하거나 성형수술을 희망하기도 한다.
그 중 성형수술의 경우 회복기간이 길고 비용적인 부담이 크기 때문에 성형을 하는데 있어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때문에 최근에는 간단히 성형수술과 같은 효과를 내는 보톡스와 필러와 같은 주사시술과 실을 이용한 리프팅 시술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보톡스는 보툴리늄톡신이라는 독소를 주사하여 근육의 움직임을 제한해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을 완화시키는 시술이다. 주름 완화 뿐만 아니라 사각턱의 경우 저작근을 이완시켜 V라인을 기대할 수 있으며 종아리 알을 개선하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보톡스와 함께 널리 알려진 필러 시술은 인체에 무해하거나 비슷한 성분의 물질을 팔자주름과 같이 깊은 주름에 주사하여 채워주는 시술로 특히 낮은코나 메부리코, 들창코와 같은 코 부위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실 리프팅 시술은 칼을 대지 않고 특수 실을 이용해 처진 피부를 탱탱하게 당겨주고 흉터 없이 볼 살이나 턱 살을 당김과 동시에 작고 갸름한 V라인을 만들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시술이다.
$pos="C";$title="";$txt="";$size="250,375,0";$no="201401060937291963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안산 미드림피부과 양청훈 원장은 “보톡스와 필러, 리프팅 시술은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시술이다”며 “간단한 시술이지만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에 시술을 진행해야 부작용 없이 시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하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