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S연기대상] 정우 한주완, 男 신인연기상 공동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KBS연기대상] 정우 한주완, 男 신인연기상 공동 수상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정우와 한주완이 '2013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자 신인 연기상을 공동 수상했다.

정우 한주완은 31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본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자 신인 연기상 수상자로 호명돼 무대에 올랐다.


한주완은 수상 직후 "우리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날은 우리가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이다라는 말이 있다. '왕가네 식구들'은 친가족 못지않은 기분을 느끼게 해준 팀이다.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이윤지. 여기에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또 소중한 가족들 사랑하고 친구들도 고맙다. 공공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있는 아버지들 많이 계시는데, 노동자 최상남 역을 연기한 배우로서 지지한다. 힘내십쇼"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우는 "우선 가능성 하나만 보고, 감 하나로만 그냥 캐스팅 해준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홀로 외롭게 글 쓴 작가님도 고생 많이 하셨다. 선배 연기자 분들 동료, 그리고 후배들 모두 고생 많으셨다. 올해 정말 큰 사랑 받고 있는 것 같다. 최선을 다해서 앞으로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 그리고 집에서 보고 있을 어머니와 하늘에 계신 아버지 형 누나 사랑한다. 그리고 함께 고생하는 현장 팀장님 고맙고, 소속사 대표님께도 감사드린다. 이 작품 저 작품 가릴 처지가 아닌데, 한때 고집을 피웠던 적이 있다. 끝까지 믿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정말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미숙 신현준 주상욱 윤아의 사회로 진행된 '2013 KBS 연기대상'은 올 한해 KBS를 빛낸 드라마와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수상을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축제로 마련됐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