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d가 오는 31일 서울 영등포 소재 경방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4'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운트다운 서울 2014 페스티벌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국내 대표 실내 카운트다운 행사로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멋진 공연과 함께 새해를 맞이한다는 콘셉트로 젊은층 사이에서 크게 각광받고 있다. 올해에는 다이나믹듀오, 박재범, 노라조, 정준영, 리듬파워, 이디오테입, 박명수 등이 출연한다.
하이트진로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4 페스티벌이 열리는 경방 타임스퀘어 1층에 d 브랜드를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대형 d 조형물 전시, 영상광고 상영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카운트다운 서울 2014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오전까지 일상 속에 d가 들어간 단어를 찾아 인증샷을 촬영해 페이스북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총 15명을 선정해 카운트다운 서울 2014 티켓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