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뚜기,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 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오뚜기,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 캠프' 개최 진라면 야구 캠프에서 류현진 선수가 공 잡는 법을 설명해주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뚜기는 류현진 선수가 출연한 진라면 '먹방 CF' 조회 수가 온라인 등록 한 달 만에 3000만건을 넘어서는 등 연일 화제를 기록하고 있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 캠프'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일산 하이닉스 야구장에서 개최된 이번 진라면 야구 캠프는 야구 코치의 지도하에 몸풀기 및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타격 레슨과 수비 레슨이 먼저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류현진 선수는 직구, 커브 등 각종 투구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투구 시범을 선보였다. 이어 사인회 및 일대일 사진촬영이 진행됐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오뚜기 선물 세트와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진라면과 류현진 선수를 사랑해주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진라면 야구 캠프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진라면 야구 캠프를 통해서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류현진과 함께 소통하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