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모닝캄' 에디 앤 오지 어워드 금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은 최근 미국 뉴욕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폴리오(Folio:)' 매거진 주관으로 열린 '에디 앤 오지 어워드(Eddie & Ozzie Awards)' 시상식에서 기내지 모닝캄(편집사:디자인하우스)이 기업출판 사진 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폴리오'는 전 세계 출판업계 동향을 전달하는 권위 있는 잡지다. 지난 1974년 '에디 앤 오지 어워드'를 제정해 매년 뛰어난 성과를 낸 출판물에 대해 편집상, 디자인상, 사진상 등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에 대한항공 모닝캄이 금상을 수상한 것은 지난해 12월호 게재된 다나킬 평원의 화보 기사가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아서다.


다나킬 평원은 동아프리카 에티오피아와 에리트레아, 지부티에 걸쳐 있는 곳이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대표 작가인 조지 스타인메츠(George Steinmetz)는 이곳의 펼쳐진 코발트 블루의 온천, 홍수와 증발의 반복으로 만들어진 기암 괴석, 녹색으로 찬란히 빛나는 유황천, 초승달 모양으로 끝없이 펼쳐진 드넓은 사구 평원 등 천혜 자연의 모습을 6장의 사진으로 담아내 모닝캄 독자들에게 소개했다.


'모닝캄'은 지난 1977년에 창간돼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외 여행지를 소개하는 등 한국과 세계를 잇는 문화적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영어와 한국어, 일본어 등 3개 언어로 출판된다.


온라인 홈페이지 (http://morningcalm.koreanair.com) 및 세계 최대 뉴스 스탠드인 지니오(www.zinio.com)에서 무료 모바일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