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경련 공식블로그 '자유광장' 웹어워드 공공부문 대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전경련 공식블로그 '자유광장' 웹어워드 공공부문 대상 이승철 전경련 상근부회장(뒷줄 왼쪽에서 두번째), 임상혁 전경련 홍보본부장(뒷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뉴미디어팀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전국경제인연합회는 공식 블로그 자유광장이 '제 10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공공블로그 분야 대상을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자유광장은 올 한 해에만 115만명이 방문하는 경제블로그로 자리매김했다. 심사를 맡은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은 자유광장에 대해 "영상, 인터넷라디오, 인포그래픽스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교수, 파워블로거 등 다양한 필진의 참여로 전문성과 대중성을 갖춘 칼럼이 인상적이었다"고 평가했다.


임상혁 전경련 홍보본부장은 "블로그를 통해 국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전경련의 노력이 결실을 거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제이슈에 대한 정보를 찾을 때 누구나 자유광장을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자유광장만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며 미래창조과학부, NHN 등이 후원하는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총 13개부문, 72개 분야, 542개 웹사이트가 후보로 등록됐다.


지난 10월11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평가에서는 국내 대표 웹 전문가 2000여명이 디자인, UI·UX, 콘텐츠 등 8개 부문, 40개 평가지표에 따라 후보작을 선별한 후 100명의 최고평가위원단이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