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名不虛傳" 전국을 떠들썩하게 한 자동 매매 프로그램 수익률 공개돼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 주식 커뮤니티에 장안의 화제가 되고있는 개인용 자동 매매 프로그램을 이용한 수익률 화면이 등장하면서 투자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名不虛傳" 전국을 떠들썩하게 한 자동 매매 프로그램 수익률 공개돼
AD


좌측은 보유현황, 우측은 당일 매도된 종목들의 수익률이 보이는데 전체적으로 봐도 사뭇 붉은색이 주를 이루고 있어 참으로 보기 좋은 계좌 상황이다.

일명 “위너트레이더”라 불리는 자동 매매 시스템은 2013 부산 국제 금융 박람회에 그 실체가 공개되어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는데 컴퓨터에 설치만 해놓으면 장중에 주식을 자동으로 매매하여 주식을 모르는 초보자들도 수익을 낼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다.


또한 생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들이나 직장인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사전예약자 1500명을 시작으로 현재 50만명이 넘는 주식인구가 해당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보유선(Sell Line)이라는 고유의 기능을 내세워 언제 팔아야 할 지의 명확한 해답을 제시 해 줌으로써 올라도 불안 내려도 불안인 개인 투자자들의 심리를 더욱 안정시켜주어 차 후에 전업 투자자로서의 독립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문가 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이 시스템은 유명한 슈퍼개미들이 모여 수년을 연구 개발한 끝에 W차트, 재료 알람, 자동 분할 매매 등 특허 출원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이 자연스럽게 원칙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무료 배포 막바지 단계인 주식용 네비게이션(PC용) 설치자에 한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주식용 네비게이션” 무료 설치 안내 ▶ 클릭!!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동양피엔에프, 코리아나, 무림SP, 아가방컴퍼니, 신성이엔지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