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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트, 고객센터 품질평가 1위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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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품질평가 1위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자사 포털 네이트가 KSA(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2013 고객센터 품질평가' 조사에서 인터넷포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센터 품질평가는 네이트, 네이버, 다음 등 국내 대표적 포털사이트의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만족도 조사다. 평가에는 기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외에도 접근성, 상담 내용의 정확성 및 상담원들의 친절성 등이 반영된다.


SK컴즈 관계자는 "2년 연속 고객센터 품질평가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네이트의 노력이 인정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관련 노하우 공유를 통해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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