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다음달 1일까지 '올가 PB 100대 상품 특별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올가 특별전에서는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친환경 신선,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100가지 대표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샵인샵,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발아 참깨로 만든 참기름(300㎖)과 유기농 오곡밥 햇반(3입) 등을 15% 할인 판매하며, 무항생제 사골곰탕(1.2kg)은 25%, 유자차(550g)는 20%, 친환경 양배추(통)는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냉동 볶음밥과 만두 3종, 팝콘, 무항생제 육포 등은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올가는 이번 특별전 기간 동안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영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올가 제품으로 구성된 '올가 행운의 박스'를 증정한다.
김민자 올가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올가 PB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고 다양한 할인, 증정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히 상품개발과정에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 니즈가 반영된 '맞춤형 상품' 확대에 더욱 치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