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다음달 1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열혈강호’ 캐시를 선물받을 수 있다. 게임 내 현발파에 만들어진 9주년 기념 케이크를 찾아 축하 인사말과 함께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몬스터 사냥을 통해 9주년 기념 아이템을 획득한 후 9주년 축하 문장을 만들면 경험치 및 게임 머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기연 획득률 2배 상승의 혜택이 제공된다. 북마동, 북해빙궁 내성, 지하미로 등 3개의 인스턴스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한 유저는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력전, 문파전, 풍운대전 등 PVP(유저 간 대결)에 참여하면 무훈, 경험치 추가 획득, 아기경돈 100% 획득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gameyulgang)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여 친구를 맺거나 이벤트 담벼락 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에 친구 찾기 이벤트 글을 작성하고 본인의 SNS 주소를 등록하면 ‘열혈강호’ 만회 전집 및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지난 한 달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아이템, 경험치 획득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강호 복귀 패키지 아이템과 함께 매일 다양한 버프 혜택 및 승천 2식까지 장비 무료 대여의 혜택을 제공하며, 최고급 액세서리, 장비 강화 보존 아이템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의 복귀를 지원한 멘토 유저 모두에게도 푸짐한 유료 아이템 및 ‘열혈강호’ 캐시를 선물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