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262,0";$no="201311151052372031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필립스(Royal Philips)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innovation and you'와 새 아이콘을 15일 공개했다.
새 슬로건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을 가장 의미 있는 가치로 여기는 필립스의 신념이 반영된 것으로, 필립스는 이를 통해 꼭 필요하고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하여 보다 건강하고 더 나은 미래를 선사하려는 자사의 비전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또 필립스는 1934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용한 아이콘 '쉴드'의 새 디자인도 공개했다. 필립스가 최대 라디오 생산업체였던 1930년대 시절에 만들어진 쉴드 아이콘은 최근 뉴미디어 시대를 맞아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 채널에 부합하게끔 새롭게 디자인됐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