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정] 한국임업진흥원 첫 방문한 신원섭 산림청장

시계아이콘00분 11초 소요

13일 오후 중점 추진업무 보고 받은 뒤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임업정책과 사업은 현장에 답이 있다” 강조

[동정] 한국임업진흥원 첫 방문한 신원섭 산림청장 서울 마포구 한국임업진흥원을 찾아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있는 신원섭(가운데) 산림청장.
AD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신원섭 산림청장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에 있는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전 산림청 차장)을 처음 방문했다.

신 청장은 임업진흥원의 중점 추진업무를 보고 받은 뒤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신 청장은 “임업정책과 사업은 현장에 답이 있다”며 “임업진흥원이 임업현장의 고민과 어려움을 풀어주고 임업을 산업화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동정] 한국임업진흥원 첫 방문한 신원섭 산림청장 신원섭(가운데) 산림청장이 김남균(오른쪽) 한국임업진흥원장과 함께 변재경(왼쪽) 특별관리임산물본부장의 설명을 들으며 연구실을 둘러보고 있다.


[동정] 한국임업진흥원 첫 방문한 신원섭 산림청장 신원섭(가운데) 산림청장이 김남균(왼쪽) 한국임업진흥원장과 함께 변재경(오른쪽) 특별관리임산물본부장의 설명을 들으며 연구용 목재를 살펴보고 있다.


[동정] 한국임업진흥원 첫 방문한 신원섭 산림청장 신원섭 산림청장, 김남균 한국임업진흥원장이 직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