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니아 만도, 귀여운 캐릭터 담긴 에어워셔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7초

위니아 만도, 귀여운 캐릭터 담긴 에어워셔 발매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위니아만도가 캐니멀(Canimals) 캐릭터를 담은 위니아 에어워셔 특별판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이면서 최적의 건강 습도(40%~60%)를 유지해 주는 친환경 가전 제품이다.

특히 이번 특별판에는 캐니멀 캐릭터들이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캐니멀은 캔(Can)+애니멀(Animal)의 합성어로 개, 고양이, 토끼 등 동물을 닮은 18가지 캐릭터가 있다. 캐니멀은 어린이 대상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됐으며 현재 120개국에 수출, 2000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캐니멀 캐릭터가 그려진 위니아 에어워셔는 작은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이방과 같은 작은 공간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습기 살균제를 넣지 않고, 자연 기화 방식으로 가습을 하기 때문에 세균이나 오염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 클린 참숯 디스크를 적용해 청소하기가 편리하다. 이지 클린 참숯 디스크는 디스크의 끝부분이 서로 연결된 나선형 구조로 되어 있어 청소를 할 때 디스크를 분리할 필요가 없고, 전용 청소 키트를 이용하면 디스크 전체를 한번에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제균 기능인 '위니아 플라즈마 시스템(WPS)'을 장착해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과 미세 먼지를 제거해준다.


운전시 소음은 저소음 취침 모드로 작동시 25dB 수준으로 도서관(40dB)보다 조용하다.


저전력 설계(8W/h)로 일반 가습기나 공기청정기에 비해 최대 85% 이상 전기료를 줄일 수 있다.


위니아 만도는 국가 공인시험기관에서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가습기 제품에 부여되는 HH마크와 대한아토피협회가 인증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에어워셔 특별판의 출하가는 47만원대다.


위니아 만도는 "위니아 에어워셔는 가습기 살균제 걱정이 없는 친환경 가전 제품으로,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겨울철 실내 공기질 관리를 위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에어워셔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공기 관련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사용 목적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