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운용, 홀몸 어르신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미래에셋운용, 홀몸 어르신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지난 6일 미래에셋자산운용 직원들이 종로구 경운동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 김치를 담그며 환하게 웃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6일 직원들과 함께 홀몸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서울 종로구 경운동에 있는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미래에셋자산운용 직원들과 기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직원들이 직접 사회봉사 활동 참여를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기간 중 담근 1.6t(약 1800포기)의 김치는 서울노인복지센터 내 급식소에서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무료 점심 급식에 사용할 예정이다.


매튜 모건(Matthew Morgan) 글로벌경영부문 사원은 "처음 한국 회사에서 일하면서 김장 나눔 등의 봉사활동에 동료들과 함께 참여한 것에 신선한 경험이었다"며 "주변 이웃을 돌아보는 기회가 됐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부서간에 화합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운용은 김장 나눔 행사 외에도 미래에셋박현주재단과 함께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연탄 나눔'과 '산타봉사대' 행사 등을 지원하고 있다




진희정 기자 hj_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