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응답하라 1994 남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6회 말미에 성나정(고아라 분)의 결혼식 당시의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남편의 뒷모습과 턱선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은 성나정의 남편이 누구인지 밝혀내기 위한 추리에 여념이 없는 상황이다.
지금까지 성나정의 남편에 대한 가장 확실한 정보는 '김재준'이라는 이름 정도였지만 이번 방송에서 뒷모습과 턱선이 공개되며 남편 후보가 쓰레기(정우 분)와 칠봉이(유연석 분)로 압축되는 분위기다.
또 배우 김수로는 방송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대박~ 응사에서 나정이 남편을 추리 끝에 찾았다"며 "역시 한 번씩 더 보면 나온다니까. 틀릴 수도 있지만 엄청난 이 추리력! 아니면 어쩌지. 아냐. 맞을 거야"라는 글을 남겨 궁금증을 더했다.
'응답하라 1994 남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남편, 아무리 생각해도 쓰레기임이 분명하다", "응답하라 1994 남편, 제작진이 보통이 아닌 듯.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다", "쓰레기인 것 같아서 칠봉이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