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립서울과학과, 체험전 '빙글빙글 도는 지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국립서울과학관(관장 한형주)은 우주관련 전시연계 체험전 행사인 ‘빙글빙글 도는 지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빙글빙글 도는 지구!’는 다음달 1일부터 12월 29일까지 기획전시실에서 열리며, 멀티미디어 영상을 활용한 자기주도형 과학창의체험 프로그램이다.

참가 어린이들은 직경 130cm의 볼록한 입체 반구에 디지털 영상으로 그려지는 태양, 지구, 화성 등의 모습과 디지털 게임 ‘꿈꾸미야! 별똥별로부터 지구를 지켜줘!‘를 통해 지구와 태양계 내 행성들의 특징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활동지 및 스크래치 액자 만들기 ‘내가 그린 우주’를 통해 자신만의 우주이야기를 창작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한형주 국립서울과학관 관장은 “이번 체험전은 상반기 ‘꿈꾸미와 해저탐험2’와 연계해 어린이들이 바다?하늘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와 사고발달을 위해 기획하였고, 향후 ‘땅’에 대한 체험전도 개최해 서울과학관 맞춤형 체험전 ‘해천지(海天地)’시리즈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만 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비는 상설전시장 입장료 포함해 개인 만원, 단체 8000원(20인 이상)으로 인터넷 예매와 현장 구매 모두 가능하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