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리듬의 신 for Kakao’가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듬의 신 for Kakao’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음악에 맞춰 간편한 조작으로 리듬을 맞추는 리듬액션 모바일게임으로 전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동시 출시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예상보다 빠른 성과에 내부 직원들도 많이 고무돼 있는 상태”라며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깔끔한 인터페이스, 간편한 원터치 조작으로 게임 진입 장벽이 낮춘 것이 다양한 이용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풀이했다.
한편 ‘리듬의 신 for Kakao’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폰, 외식 상품권,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전기면도기, 각종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듬의 신 for Kakao’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tmy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