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유천, 미녀골퍼 안신애와 열애? "사실유무 확인중"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유천, 미녀골퍼 안신애와 열애? "사실유무 확인중"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박유천 안신애

박유천, 미녀골퍼 안신애와 열애


그룹 JYJ 멤버이자 배우인 박유천(28)이 미녀골퍼 안신애(24·우리투자증권)와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실유무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23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의 입을 빌어,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 째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 최근 골프에 빠진 박유천이 서울 근교 골프클럽에서 박신애와 함께 운동하며 건강한 연애를 해왔다"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아시아경제와의 통화에서 "보도를 방금 접했다. 박유천 본인에게 사실유무를 확인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선수 안신애는 2008년까지 4년 동안 뉴질랜드에서 국가대표 생활을 했으며 2009년 귀국한 뒤 이듬해 KLPGA 데뷔해 2승을 거두며 상금랭킹 3위에 오르며 정상급 선수로 활약 중이다.


박유천은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해 KBS2 '성균관 스캔들', MBC '미스 리플리', '보고싶다', SBS '옥탑방 왕세자'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그는 자신의 첫 스크린 도전작인 영화 '해무'(감독 심성보)를 촬영 중이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