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신승훈이 새 앨범 타이틀곡 '쏘리(Sorr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승훈의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22일 오전 8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브리티시 감성의 타이틀곡 '쏘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임 쏘리'라고 속삭이듯 부르는 신승훈의 노래가 들린 후, 잔잔하게 이어지는 피아노 선율과 첼로의 앙상블과 함께 골드링이 낚시 바늘에 걸려 물 속에 잠겨 있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피아노, 곰인형, 침대, 의자 등 낡은 오브제들의 모습들이 교차되다 배경 음악의 분위기가 전환되면서, 낡은 피아노가 수면위로 떠올라 공중으로 솟구쳐 오르는 장면으로 이루어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배경이 되는 호수와 피아노, 곰인형, 침대 등의 오브제를 몽환적인 컬러 감각과 감성적 터치로 그려내며, 곡의 전체적인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표현해냈다.
이번 신승훈 타이틀곡 '쏘리'의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정평이 난 디렉터 듀오 디지페디(DIGIPEDI)가 참여해 했으며, 세련된 연출과 특유의 판타지스러운 상상력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신승훈은 오는 23일 정오에 신보 '그레이트 웨이브'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첫 공개하며, 내달 9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더 신승훈쇼-그레이트 웨이브(THE 신승훈SHOW-GREAT WAVE)'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