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진웅, 웨딩화보 통해 예비 신부 공개 '영화 같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조진웅, 웨딩화보 통해 예비 신부 공개 '영화 같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조진웅이 오는 11월9일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부와의 행복한 모습이 가득 담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조진웅은 웨딩화보에서도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 여느 패션 화보 못지 않은 멋진 화보 컷을 선보였다. 또 신부와 함께 한 촬영에서는 부드럽고 다정한 모습으로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으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웨딩화보를 완성했다.


촬영 당시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거나 서로 배려하고 아끼는 모습으로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 오랜 기간 교제를 이어온 커플인 만큼 웨딩 촬영에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멋진 호흡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웨딩진행을 맡은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 이희주 총괄실장은 "신랑은 평소 스크린을 통해 보던 남자다운 배우의 모습과 따뜻한 신랑의 모습을 함께 담아 소프트한 카리스마를 연출했으며, 신부는 모델 같은 비율의 몸매에 세련! 를 더한 드레스로 우아함을 표현. 두 사람 다 별도의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의 훌륭한 사진을 연출했다"며 두 사람의 아름다운 웨딩화보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조진웅은 7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9일 롯데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