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사은품을 주는 '온라인 ELS·DLS 더블찬스 페스티벌'을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ELS·DLS 더블찬스 페스티벌은 온라인(웹, HTS, 모바일)으로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기타파생결합사채(DLB)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기프티콘(5000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발행된 모든 ELS, DLS, ELB, DLB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또한 온라인으로 ELS, DLS 중 한가지 상품에 가입하고 추가로 ELB, DLB 중 한가지 상품에 가입한 경우,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하나 더 제공하는 사은품 더블찬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멀티채널본부 송용태 본부장은 "최근 자본시장법에 의해 원금보장형 ELS, DLS 상품 명칭이 ELB, DLB로 변경됐다"면서 "다소 낯설 수 있는 ELB, DLB 상품에 대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