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美 빌보드 "샤이니 '에브리바디', 올해 최고의 퍼포먼스 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美 빌보드 "샤이니 '에브리바디', 올해 최고의 퍼포먼스 될 것"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미국 빌보드가 샤이니의 신곡 '에브리바디(Everybody)' 퍼포먼스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지난 14일 미니앨범 5집 '에브리바디'로 컴백한 샤이니는 다이나믹하고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의 깊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빌보드는 지난 15일 '샤이니가 '에브리바디'로 2013년 최고의 안무 중 하나를 선보이다 : 주목(SHINee's 'Everybody' Showcases Some of 2013's Top Choreography : Watch)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빌보드 측은 "샤이니 컴백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에브리바디'의 안무인데, 2013년 최고의 퍼포먼스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또 샤이니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뮤직비디오 초반 멤버들이 바닥에 누워있는 장면에서만 잠시 숨을 쉬는 것처럼 보이며, 뮤직비디오 내내 돌고, 점프하고, 서로를 들어올리는 퍼포먼스를 끊임없이 선사한다"며 "퍼포먼스의 하이라이트는 멤버들이 태민 주위로 모여 인간 비행기를 만드는 부분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의 퍼포먼스는 장난감 로봇을 콘셉트로 한 역동적이고 차별화된 안무들로 구성됐으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토리가 담긴 무대가 특징이다.


한편 샤이니 미니앨범 5집 '에브리바디'는 발매 이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