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콧수염 얼굴 가진 거미, 영화 프레데터 축소판?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콧수염 얼굴 가진 거미, 영화 프레데터 축소판? (출처: 데일리메일)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콧수염 얼굴을 가진 거미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최근 인도 방갈로르에 사는 한 아마추어 사진작가는 자택 현관 앞에서 이 거미를 포착했다. 이 거미는 '미녀왕거미'(araneus mitificus)의 일종으로 아시아를 비롯한 호주 일대에 서식하고 있다.


이 사진을 찍은 아난드 조시(24)는 "친구들은 이를 보고 영화 프레데터에 등장하는 외계생명체처럼 보인다고 평했다"며 "얼굴모양이 있는 거미는 처음 보는데 발견 당시 정말 놀랍고 기뻤다"고 말했다.


사진 속 거미는 '징그럽다'고 여겨지는 일반 거미의 모습과 달리 우스꽝스럽기까지 하다. 다리에 비해 가분수처럼 보이는 머리통에 두 눈은 중간에 몰려있다. 눈과 코가 육안으로 구분되며 짙은 콧수염이 눈에 띈다.


콧수염 얼굴 가진 거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콧수염 얼굴 가진 거미 귀엽네", "콧수염을 그려넣은 것 같다", "거미 같지 않고 만화 캐릭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