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마이네임이 세 번째 싱글로 '10월 가요대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마이네임은 11일 정오 '데이 바이 데이 (Day by Day)'을 비롯한 싱글 트랙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이들의 신곡 발표는 지난 7월 미니앨범 '베이비 아임 쏘리(Baby I'm Sorry)'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마이네임의 '데이 바이 데이'는 '힙합의 전설' 이현도가 작사, 작곡한 작품. 그는 데뷔 20년 만에 첫 아이돌 피처링까지 맡으며 마이네임의 든든한 응원군 역할을 자청했다.
'데이 바이 데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의 기타 리프와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 그리고 일렉트로닉 피아노, 스트링이 매력을 더한 힙합 알앤비 넘버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이현도의 묵직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랩과 후배 마이네임의 아름다운 멜로디는 2013년 가을 가요계를 정복하는 동시에, K-팝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일 곡으로 주목 받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네임은 11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팬들을 만난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