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레스모아가 슈즈 브랜드인 탐스(TOMS) 판매에 나선다.
레스모아는 강남매장 내에 탐스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일대일 기부 프로그램과 슬로건인 '온 포 온(One For One)'에 대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레스모아는 탐스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레스모아는 탐스의 스테디 셀러인 클래식 라인, 가을 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울, 코듀로이 소재의 시즈널 라인,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한 키즈 라인 등의 제품을 매장에 전시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