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푸르밀이 추석을 맞아 12일 개봉한 슈퍼배드2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푸르밀 유제품 패키지에 미니언 캐릭터를 삽입하는 온팩 행사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배드2는 전미 박스오피스 기록을 갈아치우며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지난 2010년 슈퍼배드1 국내 개봉 당시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국내에서도 많은 고정 팬을 확보하고 있다.
슈퍼배드2는 전설의 슈퍼악당 그루가 새로운 파트너 루시와 함께 세상을 구하는 영웅이돼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가족 애니매이션이다.
슈퍼배드2의 캐릭터를 삽입한 유제품은 고칼슘3.5우유, 고칼슘저지방우유, 검은콩우유, 가나초코우유, 생과즙바나나우유, 블루베리우유 6종으로 가까운 할인점 및 슈퍼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을 통해 신뢰 있는 기업 이미지 형성은 물론이고 신규 고객 분들께도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슈퍼배드2의 흥행이 기대되는 만큼 푸르밀 또한 흥행성적이 매출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