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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직접 제작비 투입해 뮤지컬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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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직접 제작비 투입해 뮤지컬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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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업계 최초로 직접 제작비를 투자한 초대형 스케일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뮤직 오브 더 나잇’의 티켓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몬스터 콘서트는 국내 문화시장 확대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티몬이 직접 제작비를 투자해 기획하고 판매까지 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 브랜드로 티몬과 정상급 공연 아티스트들이 협력해 특별한 문화공연 상품들을 선보이게 된다.


몬스터 콘서트 1탄으로 진행하는 ‘뮤직 오브 더 나잇’은 국내 TOP 공연 제작사인 설앤컴퍼니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티몬과 뜻을 모아 기획한 뮤지컬이다. 오페라의 유령 원조 팬덤 ‘브래드 리틀’, 한국을 빛낸 브로드웨이 배우 ‘마이클 리’, ‘흥행 돌풍의 여배우’ 김소현과 최근 ‘위키드’ 주연인 초록마녀 엘파바역으로 낙점돼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박혜나, 그 밖에도 송용진, 양준모, 윤형렬 등 티켓파워를 증명하는 국내외 스타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열려 ‘오페라의 유령’, ‘캣츠’,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위키드’ 등 대중에게 사랑 받은 대형 뮤지컬 대표 넘버를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뮤직 오브 더 나잇’은 10월 3일 개천절 단 하루 2개 타임으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며, 티몬을 통해 S석과 A석을 각 4만원과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향후 분기마다 색깔 있고 수준 높은 공연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현성 대표는 "업계 최초의 문화브랜드 몬스터 콘서트를 통해 공연 문화를 보다 활성화 시키고,나아가 국내 문화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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