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수료식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지난달 30일 본사에서 ‘제 9회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은 대학생들이 현대약품 브랜드 관련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이를 SNS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면서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수료식에 참가한 20명의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 6 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각 파트 별 실무자의 멘토링 및 특강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의 기획부터 실행단계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특히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콘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바이럴 마케팅에 특화된 미션 수행을 지원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 앞서 각 브랜드 팀 별 최종 프레젠테이션 및 컨텐츠 평가가 진행되었다. 소비자 몰래카메라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미에로’를 제작한 미에로화이바 팀과 ‘1200km의 솔루션’을 제작한 나또밸런스정 팀은 최우수상 팀과 우수상 팀으로 선정,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 및 상장이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 및 소정의 활동비가 수여되었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9기가 제작한 재기 발랄한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투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