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게임빌이 하반기 기대작 '오션테일즈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게임빌과 디브로스가 손잡고 선보일 이 게임은 세계를 무대로 한 블록버스터급 소셜 게임이다. 특히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G스타 2012'에서부터 주목받아 온 대작이라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오션테일즈 for Kakao는 기존 타운 중심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의 제한된 스케일에서 벗어나 5대양 6대주의 실제 도시를 항해하며 펼치는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중세 유럽의 르네상스 시대를 배경으로 도시를 경영하고 해양을 개척하는 묘미가 뛰어나며 동화풍의 그래픽과 세계 유명 도시가 어우러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진화된 소셜 게임의 깊은 맛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게임빌은 내달 8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전원에게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한정판 풍차 아이템 및 5000골드, 100하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내달 중 카카오 게임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누구나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관련 티저 영상과 게임 이미지 등도 만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