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달을삼킨늑대' 카카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모바일 게임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13일 출시했다.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는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된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인스턴트 던전 클리어'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광전사'와 '스팀 슈터' 중 하나를 선택해 화려한 코스튬으로 꾸민 후 신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보상으로 획득한 장비들을 합성함으로써 무기를 강화하고 이를 사용해 점점 강해져 가는 적을 향해 도전하게 된다.


특히,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채팅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면, 진일보한 모바일 게임의 진수를 보다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오는 26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에서 10회 승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1등급 한우 세트를 제공하고, 2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즐길 거리와 선물이 제공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