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광글라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는 12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lasslockkr)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광글라스의 페이스북은 공유, 개방, 참여를 위한 소통의 공간으로 자사의 제품 정보는 물론, 주부나 싱글족 등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정보와 참여형 이벤트 실시를 통해 더욱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혼자서도 잘 먹고 잘 사는 싱글족의 다양한 생활 비법'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글라스락 에코텀블러를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고객과 브랜드간의 쌍방향 소통을 더욱 폭넓게 하기 위한 대고객 SNS 채널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며 "다양한 제품 정보는 물론, 주부와 싱글족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여 새로운 소통의 장으로 활성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