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쇼4 3D' 규현 "목표는 1000만, 은혁 '상의 탈의'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슈퍼쇼4 3D' 규현 "목표는 1000만, 은혁 '상의 탈의'할 것"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1000만 관객 달성하면 은혁이 상의 탈의 합니다!"

규현은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슈퍼쇼4 3D'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규현의 깜짝 공약에 은혁은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그는 "유감스럽게 같이 상영되고 있는 작품이 '설국열차' 흥행에 차질 생기지 않을까 싶다"고 너스레를 떨어 다시 한번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슈퍼쇼4 3D'에 담긴 공연은 작년 5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슈퍼주니어의 월드투어 '슈퍼쇼4'의 서울 앙코르 실황. 이번 작품은 지난 2011년 2월 상영돼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슈퍼쇼3 3D'에 이은 두 번째 콘서트 영화다.


이번 영화에서는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개성을 만끽할 수 있는 개별 무대, 유쾌한 토크 등 슈퍼주니어의 재기발랄한 매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슈퍼주니어 첫 월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 서울 공연 실황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어, 콘서트의 감흥을 다시 느끼고 싶어 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쇼4 3D'는 오는 8일 관객들 곁을 찾는다.




이금준 기자 music@
사진 정준영 기자 j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