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초록 멤버십 제도 시행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인 초록 멤버십 오픈을 기념, 다음달 1일부터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로코 여행을 보내주는 '세계의 청정 자연을 찾아서' 이벤트 시즌1을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다. 제품 구입시 2%의 마일리지를 적립받아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처리퍼블릭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오픈에 맞춰 '세계의 청정 자연을 찾아서' 이벤트 시즌1을 진행한다. 신의 열매라 불리는 아르간을 테마로 다음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동반 1인 포함)에게 황금 아르간의 천국인 모로코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50명에게는 '아르간 20˚ 리얼 앰플' 정품을, 3등 1000명에게는 신제품인 '자연발효 아르간 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정품 1매를 각각 선물한다.


초록 멤버십 가입은 480여 개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매장과 SK플래닛의 스마트월렛 앱을 통해 손쉽게 가능하며, 가입한 회원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다음달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과 할인 쿠폰 2000원을 추가로 지급해 총 3000원 할인 혜택을 주며, 1만원 이상 구입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