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 IR팀 이명진 전무는 26일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마케팅 비용은 재작년부터 1분기부터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패턴을 보였다"며 "올해도 그 패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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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해영기자
입력2013.07.26 10:52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 IR팀 이명진 전무는 26일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마케팅 비용은 재작년부터 1분기부터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패턴을 보였다"며 "올해도 그 패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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