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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하나저축은행은 서울 창신동 본점에서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헌장' 선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 임직원들은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불건전 영업행위나 차별행위를 방지하고 불합리한 금융관행을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소비자 권익보호가 금융기관이 지속성장할 수 있는 기반임을 인식하겠다"며 "고객만족을 통해 금융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금융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저축은행은 소비자권익보호 문화를 확산을 위해 지난 5월부터 매월 세 번째 수요일을 '건강한 금융 검진의 날'로 지정하고 고객만족(CS), 윤리, 준법, 완전판매 점검 및 고객만족 우수사례 전파 등을 실시하고 있다.
장준우 기자 sow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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