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
대교그룹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새로운 그룹 CI와 ‘비전 2020’을 선보이고, 제 2의 도약을 선언했다.
대교그룹은 지난 9일 강영중 회장 등 임직원을 포함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새로운CI와 비전을 선포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CI는 사람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교그룹의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통해 사람이 더 크게 성장하고 자라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특히, 기존의 심볼형 디자인 대신 워드마크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본격적인 글로벌 경영에 대비하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 및 비전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
새로운 CI의 메인 컬러는 블루 그레이로 신뢰감을 부여했으며,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사람 형상을 삽입해 삶에 대한 열정과 풍요를 나타냈다.
CI와 함께 선보인 슬로건 ‘더 크게, 사람을 펼치다’는 큰 교육을 상징하는 동시에 삶에 다양한 영감과 가치를 불어넣어 보다 풍요로운 내일을 펼쳐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대교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전문화된 전인교육기업, 상생발전을 이끄는 첨단의 그린혁신그룹’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 2020’을 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새 비전은 인간중심, 교학상장, 기본중시, 미래선도라는 대교그룹의 4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교육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창의적이고 전문화된 전인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성장분야에서 녹색성장을 선도해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교그룹 강영중 회장은 “앞으로 사람을 최우선으로 두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삶에 새로운 가치와 감동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글로벌 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muse86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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