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칼군무의 재림'… 인피니트, 오늘(16일) 신곡 '데스티니' 전격 발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칼군무의 재림'… 인피니트, 오늘(16일) 신곡 '데스티니' 전격 발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인피니트가 '칼군무의 재림'을 선언,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인피니트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데스티니(DESTINY)'를 공개한다.


'데스티니'는 운명적인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클래식한 오케스트라와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결합된 댄스 넘버다. 이 곡은 신예 프로듀서 Rphabet이 작사, 작곡했으며 퍼포먼스와 음악성이 완벽하게 결합했다는 평가다.

특히 이곡은 비욘세와 크리스 브라운, 아델 등의 앨범을 마스터링한 Tom coyne이 직접 공을 들였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볼륨을 크게 해놓고 들었을 때 사운드 매력이 몇 배로 돌아와 훨씬 음악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데스티니'는 미국 유니버설스튜디오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웅장한 세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 모습이 어우러져 한편의 영화 같은 영상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싱글에는 '데스티니' 외에도 R&B 음악이 어느새 파워풀하고 청량감 있는 댄스 음악으로 변신하는 '인셉션(Inception)', 역동적인 비트와 아름다운 화성이 돋보이는 '너에게 간다', 인피니트의 감성적인 보컬이 녹아있는 '엄마'가 실렸다.


한편, 인피니트는 이날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며 오는 8월부터는 월드투어 콘서트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의 대장정에 오른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