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대문구, 고객만족 평가단 모집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 등의 활동을 통해 구정참여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15일부터 민원응대 설문조사 및 방문 점검을 통해 구정 만족도와 친절도 향상에 기여하는 ‘고객만족평가단’ 30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구정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구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고객만족평가단으로 선정되면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점검 ▲생활불편 건의사항 신고 등 활동을 펼치게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민이 직접 구정을 평가하고 피드백 할 수 있는 고객만족평가단 활동을 통해 구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해결책을 모색해 구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며 “구정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동대문구, 고객만족 평가단 모집 고객만족평가단이 민원응대 서비스를 점검하고 있다.
AD

신청은 구 홈페이지(www.ddm.go.kr)에서 활동신청서를 다운받아 온라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동대문구 정책담당관(☎2127-4508)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구는 지난 2010년 고객만족평가단을 처음 구성해 ▲직원 친절도와 청렴도 평가 ▲민원부서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친절행정 구현을 위해 ▲소통과 감성이 있는 교육 ▲민원처리 힐링캠프 운영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