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신승훈이 수목극 시청률 부동의 1위인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연출 조수원, 극본 박혜련) OST에 참여한다.
신승훈은 이번 드라마 OST 중 메인‘러브테마’를 부르게 돼 극의 후반부 펼쳐질 이보영, 이종석, 윤상현의 멜로씬에 테마곡으로 삽입, 여심을 흔들 전망이다.
오는 9일 출시 될 예정인 이번 OST ‘너에겐 들리지 않는 그 말’(작곡 신승훈, 작사 양재선)은 신승훈의 ‘I Believe’작사가로 유명한 양재선과 함께 한 오리지널 신승훈 표 OST 넘버이다.
신승훈의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한 관계자는 “이번 OST의 콘셉트는 로맨틱 보이스이다”라며“본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에 가수 신승훈의 명품 보이스가 결합, 올 여름 최고의 로맨틱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명작 OST가 탄생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기존의 신승훈의 감성과 가장 잘 어울려 아시아 전역에서 현재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대표 곡인 ‘I Believe’를 넘어서는 OST의 수작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가수 신승훈은 지난달 5월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2 종료 후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신규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신승훈이 참여한 SBS‘너의 목소리가 들려’OST Part.4 ‘너에겐 들리지 않는 그 말’은 오는 7월 9일 온라인 음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