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하림 슬림닭가슴살은 오는 5일까지 '초복 맞이 부모님께 토종닭으로 효(孝)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초복 맞이 부모님께 토종닭으로 효(孝)해 이벤트는 하림 슬림캔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rimslim) 담벼락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이벤트로, 하림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자신의 페북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댓글로 부모님께 토종닭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는 방식이다.
평소 바빠서 부모님께 소홀하기 쉬운 2030 세대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KBS2개그콘서트 인기코너인 '황해'를 패러디해 부모님게 토종닭 보내드리고 '효해' 라는 내용으로 기획됐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일 하림 슬림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총 20명이다. 가장 감동적인 댓글을 남긴 1등 5명에게는 '건강지킴이' 직접 방문하여 하림 토종닭 선물세트와 전달과 함께 20분 효도안마를 제공할 예정이며, 2등 15명에게는 하림 토종닭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용현 하림 마케팅팀 팀장은 "토종닭은 일반 닭보다 콜라겐 성분이 많고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더 쫄깃하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예로부터 귀한 손님이 오면 최고의 음식으로 밥상에 올렸던 귀한 음식"이라며 "이벤트를 통하여 부모님께 직접 찾아 뵙지 못하는 자녀들의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