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티진, 에너지드링크 '42.195km' 마케팅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비티진, 에너지드링크 '42.195km' 마케팅 강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비티진이 음료의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 42.195km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지상파 TV를 비롯한 방송 광고를 시작하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 등의 스폰서링 활동을 강화한다.

이날부터 TV, 라디오, DMB 등에 방영되는 광고는 '진짜 에너지'란 카피를 강조해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s) 성분으로 기존 에너지드링크와 차별화된 42.195km의 특징을 나타냈다. 또 각성효과만을 이용해 잠만 깨우는 에너지가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는 '진짜 에너지 드링크'라는 점을 강조했다.


42.195km는 천연 카페인과 타우린 성분 외에도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한다. 진세노사이드는 혈액순환개선, 항스트레스, 면역력, 활력, 인지기능향상 등에 탁월한 약리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42.195km의 광고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42.195km 공식홈페이지(www.42195km.co.kr)와 블로그 (http://blog.naver.com/btgin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