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아이스 음료를 담은 스마트카가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썸머카 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돌체 구스토 공식 페이스북과 썸머카 어택 공식 사이트에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총 3596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썸머카 어택 공식 사이트에 스마트카가 자신이 속한 모임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를 쓰면 매주 1명의 당첨자에게 지니오 머신과 캡슐 3박스 시원한 음료가 담긴 스마트카가 지원됐다.
또 돌체 구스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서울 각지를 돌아다니는 돌체 구스토 스마트카의 사진을 올리면 매주 베스트 사진을 선정해 캡슐을 증정하고 마지막 주에는 총 4명의 당첨자에게 돌체 구스토 머신을 증정했다.
돌체 구스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에 맞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